본문 바로가기

EVERYDAY/ETC.

노트북 geforce(지포스)gtx 950m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가능(실행)한가?





노트북 geforce(지포스)gtx 950m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가능(실행)한가?



안녕하세요! 저는  이번에 배틀그라운드게임에 관심이 많아서 제가쓰는 노트북에 배틀그라운들를 설치하여 실행해보았어요.


제 노트북의 스펙은





그래픽카드는 geforce(지포스)gtx 950m (RAM)램은 8G 에요~ CPUSMS i5-6300hq입니다.  산지 2년도 안되었는데 벌써 스카이레이크가 구형이되어가네요 ㅎㅎ 참고로 윈도우 7입니다.


본론으로 들어가서 배틀그라운드가 구동되는지 테스트 해보았는데;;



처음부터 프레임이 31정도에요 .. 한번씩 20중반 대로 떨어지기도 하고 게임 스타트를 누르고 나면



대기실에서는 프레임이 20대로 떨어지고 .. 한번씩 렉걸릴때마다 10대로 가끔씩 떨어져요 ~ 



게임이 시작되고 비행기안으로 가면 프레임이 더떨어지기 시작하면서 10대로 왔다 갔다거려요



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적을 만나자 렉이좀 걸리면서 제대로 못맞추겠더라구요 ..흠.. 제가볼떈 gtx950m으로는 무리가 있는거같아요 램이 16기가면 조금 달라질지 모르겠으나 제가볼땐 16기가라도 별 차이가 안날꺼같은데 개인적으로 배틀그라운드를 노트북으로 돌리려면 최소 gtx1050은 되야 할것같네요 ㅎㅎ램은 16기가가 필수인건 아시죠?



제가한 환경설정이에요~ ㅎㅎ 2개빼고는 다 매우낮음이에요~ 혹시나 gtx950으로 돌리시려는분들은 포기하셔야 할 듯 싶네요.



+추가사항


배틀그라운드게임 해상도를 낮추니 gtx 950m도 잘 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를 봐주세요 ㅎ


http://chic-country.tistory.com/85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