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NFORMATION/Coin

스팀잇 가입방법입니다. 가상화폐채굴(돈버는) 블로그에요~


스팀잇 가입 방법입니다. 가상화폐채굴(돈버는) 블로그에요~





안녕하세요!! 오늘은 스팀잇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~ 처음에 영어라 힘들수도 있으니 잘따라 오시면 바로 가입할수있어요~


우선 가입링크는 -> https://steemit.com/pick_account <- 이곳 입니다.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고 나면



바로 위화면이 뜨는데요~ 저기는 메일을 치는게 아니라 앞으로 로그인할 아이디를 치시는거에요~  아이디를 적고나서 컨티뉴를 누르시면되요~



아이디를 적고 컨티뉴를 누르시면 위 화면처럼 바뀌는데요~ 이제 메일을 적어주시면되요! 메일을 적고 나서 컨티뉴를 눌러주세요~.




그럼 위화면처럼 번호를 적는 창으로 바뀌는데요.




south korea를 찾아서 선택하고 번호를 적으시면되요~ 그리고나서 컨티뉴를 누르시면



번호가 날라오고



입력을 하시면됩니다!! 그럼




아까 입력한 이메일로 가서



링크를 눌러주시면되요~



그럼 이메일 확인이 되었다고 하고 ~1차승인이 완료되었어요~ 


그리고 2차승인이 남아있는데 등록한 메일로 승인 메일이 와야해요! 기다리시면되는데요 시간은 사람에 따라 다른데 저는 12시간 만에 왔지만 친구는 3일이 걸렸어요~



승인메일의 모습이에요~ 승인되었다고하죠~? 그럼 저링크를 들어가면


검은색으로 가린곳에 자동으로 비번이 생성되요~ 그림 그 비밀번호를 아래에도 똑같이 써주시면되요! 

그리고가입을 진행하시면되요~ 비번은 20자리수가 넘으니 꼭 필수로 백업 해두시길 바래요~ 만약에 잊어버린다면 다시가입해야할지도 모르는 불상사가 생길수도 있어요~ 그럼 이만 스팀잇 가입방법이었어요!



반응형